4월 9일 일본 리그컵 야마가타 vs 교토상가

4월 9일 일본 리그컵 야마가타 vs 교토상가
댓글 0 조회   234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 야마가타

J2부 팀

포메이션 : 4-3-3

주축 멤버 : 디사로, 키다, 이사카


야마가타는 전통적인 4-3-3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좌우 측면 전개와 속도 중심의 공격을 펼치는 팀이다.

디사로는 문전 앞에서 연계 능력과 침투 타이밍이 준수하지만, 피지컬 대결에서는 열세를 보인다.

키다는 볼 배급과 탈압박 능력이 안정적이나, 수비 시 압박 대응 속도가 느리며 간격 유지에 어려움이 있다.

이사카는 측면에서의 활로 개척을 담당하지만 전개 과정에서 세밀함이 부족한 장면이 자주 발생한다.

전체적으로 속도는 있지만 결정력과 조직적인 수비 커버에서 약점을 노출하고 있다.


▶ 교토상가

J1부 팀

포메이션 : 4-3-3

주축 멤버 : 라파엘 엘리아스, 마르쿠 툴리오, 무릴루


교토상가는 브라질 출신 공격수들을 활용한 공격 전개가 매우 활발한 팀이다.

라파엘 엘리아스는 포스트 플레이와 침투 타이밍 모두 뛰어나며, 결정적인 순간 득점 감각이 살아있는 자원이다.

툴리오는 2선에서 강한 압박과 공격 전환에서의 속도감을 동시에 갖춘 전술형 플레이메이커이며,

무릴루는 탈압박과 드리블 돌파에서 상대 수비를 흔들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팀을 이끄는 제일교포 출신 조귀재 감독은 브라질 용병을 기가 막히게 활용하는 지도자로 평가받고 있으며,

용병 조합의 유기적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 Smart Preview

야마가타는 4-3-3 전형을 활용해 속도 중심의 좌우 전개를 시도하지만, 전개 과정에서 조직적인 마무리 완성도가 떨어진다.

반면 교토상가는 조귀재 감독의 유기적인 전술 시스템 아래, 브라질 용병들이 중심이 되어 박스 안에서 높은 위협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엘리아스와 툴리오의 연계는 야마가타 수비진에게 부담을 줄 수 있으며, 중원 압박에서부터 전개 주도권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 베팅 핵심 포인트

○ 교토상가는 조귀재 감독 아래 브라질 용병 활용 전술 완성도가 매우 높다!

○ 야마가타는 스피드는 있으나 결정력과 세밀함 부족으로 공격 흐름이 자주 끊긴다!

○ 템포 조절, 중원 압박, 박스 안 장악력 모두 교토상가가 우위에 있다!


→ 용병 활용 완성도와 전개 흐름에서 교토상가가 명확한 우위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


▶ Wise Final Choice / 베팅 강도 요약

승/무/패 : 야마가타 패 ▶▶▶▶▷ [강추]

핸디 : 핸디 패 ▶▶▶▷▷ [추천]

언더오버 : 오버 ▶▶▶▷▷ [추천]


▶ Last Comment

야마가타는 좌우 스피드를 중심으로 공격을 풀어나가지만, 세밀한 마무리와 수비 조직력에서 약점을 노출하고 있다.

교토상가는 제일교포 조귀재 감독의 지도 하에 브라질 용병 조합을 중심으로 유기적인 공격 전개를 펼치고 있으며,

엘리아스-툴리오-무릴루 라인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결정력이 경기 흐름을 좌우할 수 있는 매치업이다.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