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MLB 클리가디 vs 뉴욕양키

4월 24일 MLB 클리가디 vs 뉴욕양키
댓글 0 조회   926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선발 투수

CLE : 루이스 오티즈(2승 2패 5.4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오티즈는 압도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치에 보답하는 투구는 해주고 있는 중이다. 금년 홈 경기 투구는 나쁘지 않은데 원래 낮 경기 강점이 있는 투수라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NYY : 카를로스 로돈(2승 3패 4.34)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9일 탬파베이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돈은 원정에서 페이스를 찾았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클리블랜드가 좌완 상대로 장타가 좋다는 변수가 있는데 낮 경기 약점이 발목을 잡을 소지가 있다.

선발 : 일단은 막상막하


불펜진

CLE : 태너 바이비의 6이닝 2실점 이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새로운 마무리 케이드 스미스의 활약은 작년의 그것을 연상케 하는 중. 팀 헤링이 제 몫을 해주는것도 반가운 부분이다.

NYY : 윌 워렌의 5이닝 2실점까진 좋았다. 그러나 이후 등판한 마크 라이터 주니어가 연속 안타로 분식 회계와 블론 세이브를 해버린건 너무나 아픈 부분. 라이터는 역시 주자가 있을때 내보내면 안되는 투수다.

불펜 : 클리블랜드의 우위


타격

CLE : 워렌과 라이터 상대로 3점.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원정에서 부진한 워렌 상대로 단 2점에 그쳤다는건 홈런이 터지지 않을때 득점력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이야기와도 같다. 6개의 안타는 말 그대로 현실. 호세 라미레즈와 카일 만자르도의 역할이 중요하다.

NYY : 홈런 공장 바이비 상대로 터진 홈런은 벤 라이스의 리드 오프 홈런 하나 뿐이었다. 그 외의 홈런이 터져주지 못한게 아픈 부분. 저지의 4안타중 3개는 단타였다. 어떻게든 벨린저가 빨리 살아나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전날 경기는 이름값만 생각하면 클리블랜드가 완승을 거둬야 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후유증은 남을듯. 오티즈가 낮 경기에 강점이 있는 투수이긴 하지만 양키스 역시 낮 경기에서 만만치 않은 화력은 보유하고 있다. 클리블랜드 역시 좌완엑 나쁜 편은 아니지만 장타 부족이 문제고 이틀 연속 불펜 소모가 있는 편이다. 상성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클리블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