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MLB 시카화이 vs 마이말린

5월 10일 MLB 시카화이 vs 마이말린
댓글 0 조회   1204

작성자 : 분석관리자
게시글 보기


 



선발 투수

CWS : 브라이스 윌슨(1패 5.56)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5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윌슨은 작년과 다르게 선발로서의 역할을 전혀 해내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계속 홈에서 부진하다는 점은 이닝과 실점을 비슷하게 각오해야 한다는 이야기다.

MIA : 맥스 메이어(2승 3패 3.92)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4일 어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0안타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메이어는 2경기 연속 5실점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 그야말로 로또 같은 투수가 되어버렸는데 그나마 야간 경기 방어율이 3.00이라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선발 : 마이애미의 미세 우위


불펜진

CWS : 데이비스 마틴의 4.1이닝 4실점 부진 이후 3.2이닝동안 6실점. 안되는 날은 이렇게 안된다는걸 보여준 하루였다고 해도 좋다. 한번 무너지면 답도 없이 무너지는 문제는 현재 진행형.

MIA : 벨로조는 5.1이닝 1안타 무실점으로 기대 이상의 투구를 보여주었다. 문제는 이후 불펜이 무려 10점을 허용했다는것. 혼자서 0.1이닝 6실점으로 무너진 바차는 시리즈 최종전 패배의 주범이라고 해도 좋다.

불펜 : 마이애미의 우위


타격

CWS : 크리스 부비치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6안타 완봉패를 당하고 말았다. 3개의 병살타와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화이트삭스라는 팀의 정체성 그 자체. 기대를 걸어야 한다면 홈 경기 타격은 원정보다는 낫다는 점이다.

MIA : 랜던 낵 상대로 5이닝 무득점으로 묶여버린 타선은 사우어 상대로 간신히 1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그리고 그게 딱 마이애미의 한계점일듯. 특히 이 팀의 타선은 홈에 비해 원정이 좋지 않은 편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시리즈 최종전은 악몽에 가까웠다. 이번 경기를 누가 가져가느냐에 따라 시리즈의 향배가 결정될듯. 두 팀 모두 우완 투수 공략이 좋지 않긴 한데 그나마 메이어의 투구가 더 안정적이고 후반으로 갈수록 유리한건 마이애미다. 투수력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마이애미 승리

승1패 : 마이애미 승리

핸디 :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분석관리자님의 최신 글
스포츠분석
제목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