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MLB 탬파레이 vs 밀워브루
야구
댓글
0
조회
580
3시간전

선발 투수
TB : 타즈 브래들리(3승 2패 4.4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양키스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브래들리는 원정에서 부진한 문제를 조금씩 고쳐가는 중이다. 원래 홈 경기 투구가 좋은 투수고 낮 경기가 더 안정적이라는 점 역시 브래들리에게 기대를 걸게 만드는 요소다.
MIL : 토비아스 마이어스(1승 3.65)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6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1이닝 6안타 1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마이어스는 불펜 외도가 조금은 도움이 된 모습이다. 그러나 홈과 원정의 차이가 워낙 심한 투수인지라 원정에서의 기대치는 낮은 편.
선발 : 탬파베이의 우위
불펜진
TB : 잭 리텔은 6이닝 2실점으로 부활투를 보여주었다. 그러나 8회초 등판한 콜 술서의 블론 세이브는 왜 그가 승리조가 아닌지를 보여주었다. 그나마 9회초를 오제가 막아준게 정말로 다행일 것이다.
MIL : 퀸타나는 5.1이닝 3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다. 이후 2이닝은 잘 버텼지만 쾨니그가 제구난으로 결정적 실점을 한게 아픈 부분. 최근 이 팀의 불펜은 접전에서 거의 기대가 되지 않을 정도다.
불펜 : 탬파베의의 우위
타격
TB : 퀸타나와 쾨니그를 공략하면서 브랜든 로우의 솔로 홈런 포함 4점. 홈에서 폭발적이진 않지만 어떻게든 득점을 올리고는 있다. 11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 팀이 홈에서 고전하는 이유를 알려주는듯 하다.
MIL : 리텔과 술서 상대로 3점. 원정에서 더 좋은 타선이긴 하지만 역시 리텔의 벽을 넘는건 쉽지 않았다. 특히 수비쪽에서 계속 실책이 나오는게 투수들을 힘들게 하고 있는 중. 장타의 실종도 아쉽다.
타격 : 막하막하
승패 분석
퀸타나가 무너지고 불펜이 흔들렸다. 밀워키의 퍼포먼스 레벨은 꽤 낮은 편. 홈 경기에 강한 브래들리 공략은 쉽지 않을 것이다. 관건은 얼마나 마이어스가 버텨주느냐지만 원정의 마이어스는 기대가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탬파베이 레이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탬파베이 승리
승1패 : 탬파베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